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솔로지옥 시즌3, 솔로들의 데이팅 리얼리티 쇼

by 쥬르릉 2024. 1. 6.

사진제공 : 넷플릭스

 

솔로지옥 소개 및 출연자 소개

솔로 지옥은 넷플릭스 시리즈로 현재 시즌 3가 방영 중에 있습니다. 솔로 지옥은 각자의 매력이 있는 핫한 솔로 남자와 여자들이 무인도에서 생활하는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서로가 마음이 맞아야 무인도에서 탈출하여 천국도에서 1박2일의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전 시즌에서는 하나의 무인도에서 시작하였지만, 시즌 3는 두 개의 무인도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함께 마음이 맞아 천국도에 갔었던 커플들에게 혼란이 찾아오게 됩니다. 무인도가 2개이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던 상대라 해도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지는 법, 새로운 사람이 눈에 들어올 수밖에 없습니다. 심지어 설상가상 프로그램 중간에 새로운 인물을 투입하여 더욱더 혼란 속으로 빠져들게 됩니다. 프로그램의 제목 그대로 솔로들이 솔로를 벗어나서 마음에 드는 사람과 연인이 되기 위하여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총 12명의 출연자가 출연하며, 여자 6명 남자 6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요즘 떠오르는 사람은 바로, 이관희와 윤하정 두 출연자입니다. 이관희는 프로 농구 선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여자 3명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이관희는 갖춰진 모습이 아닌 자유분방한 행동과 언행으로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윤하정은 이관희에게 관심을 표한 여자 출연자 중 한 명으로써, 솔직하게 본인의 마음을 표현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받고 있습니다.

 

애정전선의 변화

솔로 지옥 3는 무인도가 2곳인 만큼, 애정전선의 변화 또한 많습니다. 초반에 함께 천국도에 갔던 커플은 안민영 이진석, 최혜선 이관희, 윤하정 박민규 로써 총 3커플이 천국도에 가게 되었습니다. 함께 천국도에서 하룻밤을 보내면서 서로에 대한 호감이 쌓여갑니다. 하지만 그 다음 날 무인도가 2개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다른

무인도에 있는 사람과 함께 무인도로 가게 되면서 또 한 번의 애정전선에 변화가 오게 됩니다. 이때, 윤하정 이관희가 만나게 되면서 윤하정이 이관희에게 마음이 향하게 됩니다. 두 번째 천국도에 가게 되는 커플은 유시은 손원익, 윤하정 이관희, 김규리 박민규 로써 총 3커플이 천국도로 향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새로운 등장인물이 출연하게 됨으로써 또 한 번의 새로운 바람이 일어나게 됩니다.  새로운 인물인 조민지 또한 이관희에게 호감을 표시합니다. 처음 천국도를 같이 간 최혜선, 이관희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표시하고 서로 말이 잘 통했던 윤하정, 새롭게 들어온 조민지 총 3명의 여자가 이관희에게 호감을 표시합니다. 이관희 또한, 확실히 파트너를 정하지 못하고 마음이 오락가락 한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이러한 모습에 더욱더 여자 출연자들은 불안함을 감추지 못하게 됩니다. 한국의 투 핫인 솔로 지옥 3는 예전에 비해 여성들이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이 보입니다. 또한, 이전 시리즈보다 애정전선의 변화가 많은 만큼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예상 결말 및 결말

많은 사람들이 이관희가 누구와 커플이 되는지 궁금해할 거 같습니다. 저의 예상은 아마 이관희는 최혜선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다른 여자 출연자들에게는 장난도 많이 치고 친구처럼 지내는 모습을 보였다면, 최혜선에게는 장난치는 모습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또한, 최혜선의 눈조차 마주치지 못하는 모습이 나오면서 이관희가 정말로 마음에 들어 하는 사람은 최혜선일 거라는 사람들의 추측이 많습니다. 안민영 이진석은 초반에 안민영이 여러 남자를 만나보고 싶다고 하여 이진석에게 확신을 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진석이 다른 사람과 천국도에 가는 모습을 보고 안민영은 초조해지게 됩니다. 제 예상에 이 커플은 결국 이진석이 안민영을 받아줌으로써 커플이 성사될 거 같습니다. 또한, 후반부에 유시은 최민우가 내성적인 커플의 정석을 보여줌으로써 서로 잘 맞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리하여 유시은과 최민우도 커플이 될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여기까지 제가 예상했던 커플이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이진석과 안민영, 김규리와 박민규, 최민우와 유시은, 이관희와 최혜선까지 총 4커플이 탄생했다고 합니다.